•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서비스 안내
  •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미국 캐나다에서 언제 어디서나 한국을 포함한 29개국에 국제전화를 하실수 있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을 통한 통화 방법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앱은 고객님의 휴대전화에서 언제 어디서난 한국을 포함한 29개국에 국제전화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 다운로드
  • 고객님의 휴대전화의 App Store(아이폰) 또는 Play Store(안드로이드폰)에서 'iTalkBB Prime'을 검색해서 앱을 다운 받으십시오.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 설치
  • 이용약관에 동의와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하며 해외에서 인증시 고객센터로 인증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 휴대전화에서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을 실행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의 키패드에서 직접 011+국가번호+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예:한국 휴대전화로 전화 할 경우 011-82-10-12345678+'통화'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유의 사항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에서 국제전화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통화버튼을 누른 후 약 5초에서 10초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또한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을 통한 모든 발신과 마이코리아넘버 수신은 고객님의 휴대전화 서비스 플랜에 포함된 시간이 소모되거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을 이용하시기 전 고객님의 휴대전화 플랜의 분수 제한과 장거리 전화를 포함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G/4G/ Data기능을 선택시 무료 Wi-Fi지역이 아닐 경우 고객님의 휴대전화 통신사의 3G/4G데이터를 통해서 통화가 이루어지므로 휴대전화 통신사 요금에 따라 요금이 청구될수 있으니 사용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의 통화 방법이 데이터 모드의 경우 Wi-fi 연결 상태 혹은 휴대전화 데이터 수신 상태에 따라 통화 품질에 영향이 있을수 있습니다.
  • 마이코리아넘버
  • 마이코리아넘버는 디지털 통신기술을 이용한 신개념의 전화 수신서비스이며 마이코리아넘버를 이용해 한국에 계신 고객님의 가족, 지인들이 일반 가정전화 또는 휴대전화로 마치 국내 통화하듯 간편하게 미국에 있는 고객님께 전화를 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국 내 발신자는 저렴한 한국 국내요금이 적용되어 통화요금 부담이 없습니다.)
  • 마이코리아넘버 개통
  •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하신 후 '홈' 메뉴에서 '전화번호관리'에서 마이코리아넘버 서비스 '개통' 버튼을 누르고 고객정보제공에 동의하신후 24시간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개통후 해지를 원할 경우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이코리아넘버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발급한 것으로서, 마이코리아넘버 사용을 위해서는 고객 본인의 확인이 필요하며, 고객 본인 확인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마이코리아넘버를 개통할 수 있으며, 무료로 마이코리아넘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마이코리아넘버를 3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거나 회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 통화문제
  • 국제전화가 정상적으로 발신이나 연결이 안될 때
  • 아래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 어카운트의 요금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을 사용시 통화방법이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패드 메뉴에서 직접 011과 상대방의 국가번호가 포함된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예: 한국 휴대전화로 발신 : 011 82 10 1234 5678 "통화" 버튼 누르기)
  • > 위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전화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화 품질이 안 좋을때
  • 아래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 전화를 걸 때 마이크를 가리지 마십시오.
  • > 휴대전화 보호 케이스 또는 보호 필름이 마이크나 스피커를 가리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에서 상대방 국제전화번호와 통화버튼를 누른 상태에서 오랜시간 연결이 안될 경우, 통신회사간 통화연결이 안된 상태이므로, 통화를 끊고 다시 전화를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경우 통화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연결을 위해 약 5초에서 10초가 소요되며 그 이상 걸리 수도 있습니다.
  • > 고객님의 발신 지역이나 상대방의 전화 수신 지역의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통화 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위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전화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 관련 문제
  • 아이토크비비 프라임 앱 해외 인증 문제
  • 해외에서 휴대전화로 인증번호를 받지 못할 경우는 해외에서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한국전화번호 070-7885-8318)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인증번호를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단, 미국 서부시간 기준으로는 오전 6시 ~ 오후 4시까지 가능합니다.
  • 서비스 개통 및 해지
  • 서비스 개통
  • 서비스 가입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해지
  •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은 반드시 1-800-875-8318로 연락하셔서 해지 의사와 캔슬 시점의 서비스 요금과 추가로 발생한 모든 통화요금을 정산해야 합니다. 모든 비용을 납부한 후에도 고객님의 어카운트에 남은 잔액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크레딧카드로 반환됩니다. 이미 납부한 서비스 요금과 프로모션과 관련 된 모든 크레딧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만약 어카운트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고객님의 크레딧카드에서 해당 금액이 결제됩니다.
  • 무제한 통화
  • 무제한 통화는 정상적인 전화이용을 전제로 하며 만약 IVR과 같은 음성안내 서비스나 유료전화 서비스, 또는 상업용 목적으로의 이용이 의심될 때는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에서 해당 고객의 통화행태를 조사, 제한, 해지할 권리를 가집니다.